: 0755-26644266       中文  |   한국어
회사 뉴스
CONTACT US

한국 3 사 카 부 품을 주식회사

ADD:광 둥 성 선 전시 난산 구 남 商路 91 호 다
서비스 콜:
업무 자문:0755-26644266
E-mail:semib@foxmail.com
在线客服
Hotline
0755-26644266
135-3045-2599
WeChat public account
회사 뉴스
Your position:HOME >> 회사 뉴스
스위치 三极管 효력 을 잃 게 된 원인 을 분석 했 다
发布时间:2016-11-11 10:49:41| 浏览次数:

1, 三极管 근무 할 당시 에는 전류 热效应 빨리 일정 출력, 그것 이 耗散 출력 이다.耗散 출력 주로 集电极 耗散 출력 구성 = PT ≈ VceIc 인 PT ≈ 파워 콤, 아래 분석 스위치 三极管 효력 이 상실 되 는 몇몇 경우:

1) 이 三极管 의 작업 전류 받 온도 의 영향 을 받 기 때문에 결국 三极管 작업 을 할 때 耗散 출력 을 결 집시 키 는 붐 을 전기 매듭 을 매듭 温升 높 을 부 결 매듭 을 더욱 공격적 으로 전기 전류 를 초래 악순환 으로 三极管 불 에 탔 다.이런 상황 을 불 러 뜨 거 운 아들 이다.이 일어 나 지 않 도록 三极管 덥 아들 의 최고 작업 온도 라고 정의 최고 결 온 다.

2) 가 三极管 미달 최고 매듭 을 할 때 나 최대 출력 이 넘 지 않 았 耗散 됐 을 때 재료 의 결함 과 공예 의 불균형 을 이유 로 인 한 발사 및 구조 작업 에 박차 를 가 구 전류 정체성 을 三极管 의 작업 전류 분포 불균형 이다.이 씨 는 전류 분포 에 집중 돼 있 어 들 었 으며 그만큼 발열량 도 증가 했 을 때 의 돌풍 을 일 으 키 고 국지적 온도 높 아지 면서 온도 높 아지 는 것 은 역설 적 으로 향 한 전류 가 흐 르 는 더 커 질 것 을 형성 하는 슈퍼 이슈 '으로, 온도 이상 금속 전극 와 반도체 의 총 용해 점 에 미 끄 러 지 면서 三极管 불 에 탔 다.한편 부분적 인 温升 과 한 전류 밀도 을 불 러 일 으 킨 부분적 인 눈사태 (아들) 는 이때 국지적 한 전류 를 원 활 하 게 할 수 있 三极管 불사르다 통 해 아들 전압 을 급격히 감소, 전류 상승 을 초래 한 三极管 불 에 탔 다.이런 사정 은 이른바 차 아들 이다.

2 차 아들 은 출력 스위치 튜브 효력 이 상실 되 는 중요 한 이유 로 三极管 차 아들 의 특성 곡선 사진 6 개 이용 한 다.보증 을 三极管 정상 근무 를 제시 했 工作区 SOA 안보 개념 이다.을 고객 가치 를 창조 한 고품질 2 三极管 공급자 - SEMIB 3 사 카 부 품을 더 주 세요. http://www.diode-triode.com 컨설팅 로그인

SOA 도 면도 공개 됐 을 경우 도안 에서 보이 는 여행용 集电极 최대 전류 Icm 선, 아들 전압 BVceo 선, 최대 출력 集电极 耗散 파워 콤 선과 2 차 아들 들 었 으며 그만큼 발열량 도 Psb 라인 으로 구성 돼 있다.사용 시 전류 과 최대 전압 디자인 이 넘 지 않 는 다 는 三极管 额定值 이기 때문에 정상적 인 상황 集电极 耗散 출력 과 2 차 아들 특성 에 三极管 효력 을 소각 하는 주요 요인 이다.

2, 분석 했 三极管 만큼 스위치 의 효력 을 잃 게 된 요인 이 라면 다음 다시 검토 해 볼 어떻게 줄 효력 을 잃 게 된 다.이 눈 에 띄 게 감소 三极管 의 효력 을 중요 한 것 은 최대한 낮 추 三极管 작업 때 출력, 개선 차 아들 특성, 이 두 가지 사실 이 관련 된 것 이다.이 차 아들 의 발생 탁 에 따 르 면 온도 상승 에 따 른 三极管 HFE 증대, 스위치 성능 이 나 빠 져 2 차 아들 특성 실 적이 나 빠 졌 다 (많이 일어 난 차 아들);온도 까지 높 아지 면서 지도 감 三极管 의 실제 耗散 출력 제 원 이 나 빠 져 三极管 의 안전 工作区 작 아 졌 어요.반면 이 三极管 의 耗散 출력 의 주요 과 三极管 덥 근신 관련 耗散 출력 작 도 실제 가 바로 그것 이 감당 할 수 있 는 전류 이 낮 아 지면 열 성능 효과 를 나 타 낼 것 같은 것 도 영향 을 미 쳤 다고 차 아들 특성 때문 이다.


이에 따 라 방제 작업 때 三极管 温升 과도, 높이 의 三极管 耗散 출력 은 三极管 품질 향상 할 수 있 는 가장 효과적 인 방법 이다.

1) 덥 근신 三极管 작업 을 보 다가 PN 열매를맺다 온도 허용 최고 매듭 을 할 때 三极管 소모 출력 이 三极管 의 集电极 최대 출력 耗散 이다.일정 재료 의 최고 결 윈 은 일정한 한계 가 있 는 만큼, 높이 의 三极管 펴 지면 성능 을 높이 는 三极管 의 耗散 출력 동시에 여름 밤 성능 좋 을 파이프 의 温升 이 낮 아 도 하향 2 차 아들 의 가능성 을 높이 는 것 이 두 번째 아들 특성 을 살 리 는 요인 이다.덥 근신 로 출력 튜브 는 중요 한 제 원 을 대변 한 여름 밤 三极管 능력 이다.덥 근신 과 耗散 출력 의 관계 는 파워 콤 = (Tjm - 강타) 을 Tjm/RT 그중 최고 결 윈 을 강타 를 환경 온도 를 RT 도가 핫머니 을 했 다.그만큼 이 최고 결 유화 환경 온도 일정 을 때 耗散 출력 의 크기 에 달 려 있다 는 덥 근신 크기 다.작 은 스위치 전원 에서 스위치 를 살 려 야 한 다 는 三极管 선용 덥 근신 가급적 낮 은 파이프 이다.외 三极管 칩 자체 를 제외 하 고 후 공정 조립 한 재료, 공예 와 품질 에 대한 덥 근신 한 영향 이 컸 다.

을 고객 가치 를 창조 한 고품질 2 三极管 공급자 - SEMIB 3 사 카 부 품을 더 주 세요. http://www.diode-triode.com 컨설팅 로그인

  

上一篇: 다른 종류 의 교체 다이오드 어떻게

下一篇: BANNRE1

HOME    |   회사 에 관    |   제품 중심    |   응용 분야    |   회사 뉴스    |   서비스 센터    |   연락처
판권 소유 : 3 사 카 전자 실업 유한 공사 (선전) 다          Technical support:Creation Network
등록하다 호 : 깊이 IC 구비되다 1121 일 입 니 다
Scan
Add two dimensional cod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