: 0755-26644266       中文  |   한국어
회사 뉴스
CONTACT US

한국 3 사 카 부 품을 주식회사

ADD:광 둥 성 선 전시 난산 구 남 商路 91 호 다
서비스 콜:
업무 자문:0755-26644266
E-mail:semib@foxmail.com
在线客服
Hotline
0755-26644266
135-3045-2599
WeChat public account
회사 뉴스
Your position:HOME >> 회사 뉴스
조화롭다 회로 에서 용 amoled 역할 을 했 다
发布时间:2016-11-11 10:48:11| 浏览次数:

변 용 다이오드 은 전자 가변 당기 이다.말하자면 변 용 다이오드 표현 의 당기 는 반 치우치다 电势 의 함수 이다.이런 현상 으로 변 용 다이오드 일부 고려 해 야 할 요인 당기 는 석상 에서 는 몇 가지 흔 했 다.고도 1 은 단적 인 변 용 다이오드 조화롭다 는 lc 들썩 회로 이다.전기 회로 耦合 电感 l2 의 역할 은 이 를 넘 어서 면서 회로 로 간주 < 사진 > 의 증폭기 를 이용 할 때 는 사용 < 사진 > 신호 패 명 까지 들썩 회로 이다.주요 lc 들썩 회로 주 电感 l1, 과 당기 c1 과 cr1 당기 는 암 울 했 다.이 밖 에 광 범 위하 게 감 안 해 야 할 것 은 전자 선로 의 섞이다 나누어지다 당기 cs 이다.격년제 로 직 당기 과 직렬 연결하다 电阻 의 기능 을 이미 앞 에 소개 했 다.당기 c2 의 역할 은 조화롭다 전압 뱅 코 를 滤波 이다.


때문에 lc 조화롭다 는 들썩 회로 의 谐振 발생 빈도 는 lc 의 함수 를 넘 어서 면서 우리 의 최대 과 회로 발견 됨 에 따 라 최소 谐振 빈도 의 보다 당기 보다 는 平方根 변화 다.이곳 당기 보다 란 반 치우치다 전압 가장 시간 의 당기 과 반 치우치다 전압 최대 때 의 당기 계산 한 것 이다.아 회로 의 조화롭다 특징 곡선 (偏压 1 谐振 주파수) 기본적 으로 하나 포물선 이다.

변 용 다이오드 를 이용 해 반도체 2 PN 열매를맺다 당기 를 따 라 란 갈색 역 偏压 변화 하 면 의 원리 로 만 든 반도체 다이오드 이다.용 다이오드 통상 대체 가변 당기 는 튜 너 를 응용 중 이다.달 가 변 하는 용 다이오드 에서 는 역 偏压 웃돈 (프리미엄) 을 바 꿔 烃 튜 너 의 谐振 빈도, 이러한 튜 너 로 불 린 전기 튜 너.이미 전기 튜 너 까지 발전 자물쇠 상 찌 주파수 합성 조화롭다 · 저장 조화롭다 등 차세대 튜 너 를 수상기 한 조화롭다 방식 까지 끌 어 올 리 겠 다 는 것 이다.


변 용 다이오드 작업 은 역 偏压 아래 에 있 었 다.변 용 amoled 기호 사진 1 (a) 으로 나 가 겠 다.변 용 amoled 等效 회로 사진 1 (b) 으로 나 가 겠 다.Cj 는 결 당기, Cj ≈ Cd 를 Cd 를 변 용 amoled (총 당기 매듭 을 포함, 당기 당기 케이스 와 그 경 분포 당기) 다.Rs 을 변 용 amoled 等效 직렬 연결하다 电阻 접 선장 (포함, 电阻 불쏘시개 电阻 및 PN 매듭 电阻) 다.Ls 는 불쏘시개 电感 이다.변 용 다이오드 에는 4 개 기본 参量, 즉 열매를맺다 당기 Cj 를 당기 변화 를 보다 직렬 연결하다 电阻 Rs 와 아들 전압 이다.복 용 amoled 매듭 을 따 라 가 고 당기 - 스 偏压 변화: 매듭 을 당기 는 0 偏压 때 최대, 인근 입 스트로크 때 가장 작 았 다.변 용 amoled 전형적 인 특성 곡선 사진 1 (c) 에서 보이 는 사진 에서 Vd 을 역 偏压 Cd 를 매듭 을 당기 이다.변 용 다이오드 은 0 偏压 때 의 매듭 을 당기 는 아들 과 전압 때 의 매듭 을 당기 라 의 보다 당기 변화 보다.시 키 기 위해 간 조화되다 주파수 넓 을 당기 전압 보다 应大 했 다.직렬 연결하다 电阻 Rs 시 킬 변 용 다이오드 생기 는 811kg 이 이런 소모 가 클 수록 변 용 amoled 의 질 이 떨 어 질 수록 따라서 Rs 수록 小越 좋아요.변 용 다이오드 아들 전압 이 높 고 일반 15 ~ 90V 이다.

변 용 다이오드 주로 사용 조화롭다, 제한 폭, 스위치, 배 장황하다 등 회로 를 많이 쓰 는 경우 현재 컬러 tv 전자 튜 너 에서 사용 한 아 지고 용 다이오드 이다.변 용 다이오드 처 럼 사용 할 수 있 故障率 라디오 는 해결 이 높 은 라디오 조화롭다 기구 문제 다.


이 변 용 다이오드 로 구성 된 기본 조화롭다 회로 사진 2 (a) 으로 나 가 겠 다.바 꾸 면 커 다 란 갈색 偏压 Vd 바 꿔 열매를맺다 당기 게 하 고 조화롭다 회로 에 의 한 谐振 주파수 변 화가 예상 된 다.변 용 다이오드 열매를맺다 당기 자 마 자 강도 변화 하 면 으로, 온도 계수 는 약 0. 03 ~ 0. 05 % / ℃ 이 며, 이 는 이 요구 한 수상기 에서 사용 이 발생 할 수도 있다 영양실조 와 주파수 직인 다.이에 따 라 두 변 용 다이오드 반 상 암 울 해 활용 (사진 2 (b)) 를 만 들 수 있 도록 영양실조 15 ~ 20dB 인하 했 다.한편 도 가용 한 실리콘 다이오드) 와 의 직렬 연결하다 후 온도 보상 계수 를 만 들 수 있 도록 온도 떨 어 질 ± 005 / ℃ 범위 내 에서 성능 이 좋아 LC 조화롭다 회로 이다.


전통 의 직접 检波 식 라디오 의 方框图 사진 3 (a) 으로 나 가 겠 다.이런 라디오 의 사용 이 电感 및 가변 당기 로 구성 된 LC 조화롭다 회로 를 가변 당기 일 오래 사용 후 먼지, 정전기 등 의 영향 으로 오히려 조화롭다 방송 때 종종 캬 악 휠 릴 리 한 휠 릴 리 는 음향 을 싫 어 해 요.한편 하 기 위해 한눈 에 지시 나 귀빈 주파수 를 이용 하 복잡 한 스콜 고장 난 접 선장 기구 다.임 창 용 용 다이오드) 대신 LC 조화롭다 회로 중 가변 이상 단점 을 극복 할 수 있다, 또 설치, 작 은 쉽게 분포 매개 영향, 실현 이 쉬 운 조화롭다 디지털화 와 지능화 장점 이다.채용 이 용 다이오드 를 조화롭다 는 직접 检波 식 라디오 方框图 사진 3 (b) 으로 나 가 겠 다.电位器 W 변경 하는 데 사용 조화롭다 전압 이다.조화롭다 전압 경 电阻 R 후 가 ~ 변 용 다이오드 DC1 에서 다.변화 를 통 해 조화롭다 전압 바 꾸 는 게 DC1 당기 면 바 꿔 조화롭다 주파수 이다.R 을 격리 하 电阻 증가 를 막기 위해 조화롭다 회로 대지 또는 Vcc 합 선 으로 일반 取值 을 10k Ω ~ 1M Ω 이다.C 사 는 직 당기, 일반 바람 직 하지 않다 고 0. 01 ~ 0. 47 5g 5g F F.



채용 이 용 amoled 간이 전기 조화롭다 중 파 라디오 사진 4 으로 나 가 겠 다.변 용 다이오드 DC1 과 안테나 线圈 电感 L1 공동 구성 입력 조화롭다 회로 이다.W1 ~ W4 구성 장황하다 조동하다 电位器 은 변 에 용 다이오드 제공 작업 偏压 이다.에 스 원 ~ S4 은 4 인 방 의 엇 갈 리 게 버튼 스위치 입 니 다.조화롭다 회로 선출 된 방송 신호 경 집적 회로 LM386N 내부 检波 확 대하 면 추진 확성기 SP 기회 였 다.

을 고객 가치 를 창조 한 고품질 2 三极管 공급자 - SEMIB 3 사 카 부 품을 더 주 세요. http://www.diode-triode.com 컨설팅 로그인


  

上一篇: 다이오드 작동 원리 다

下一篇: 다른 종류 의 교체 다이오드 어떻게

HOME    |   회사 에 관    |   제품 중심    |   응용 분야    |   회사 뉴스    |   서비스 센터    |   연락처
판권 소유 : 3 사 카 전자 실업 유한 공사 (선전) 다          Technical support:Creation Network
등록하다 호 : 깊이 IC 구비되다 1121 일 입 니 다
Scan
Add two dimensional cod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