: 0755-26644266       中文  |   한국어
회사 뉴스
CONTACT US

한국 3 사 카 부 품을 주식회사

ADD:광 둥 성 선 전시 난산 구 남 商路 91 호 다
서비스 콜:
업무 자문:0755-26644266
E-mail:semib@foxmail.com
在线客服
Hotline
0755-26644266
135-3045-2599
WeChat public account
회사 뉴스
Your position:HOME >> 회사 뉴스
알 출력 다이오드, 이 15 개 知识点 너 알 려 야 한 다
发布时间:2016-11-11 10:48:01| 浏览次数:

전자 소자 가운데 1 개 는 두 개 의 전극 의 장치 만 허용 하 고 게 으른 전류 가 단일 방향 이다.수 많은 사용 은 그 整流 응용 하는 기능 을 한 다.적막감 용 다이오드 은 사용 을 전 자식 의 수 조동하다 콘덴서 이다.

다이오드 일명 결정체 다이오드, 약칭 다이오드, 또 조기 의 진공 전자 다이오드;그것 은 일종 의 단일 전도 전류 의 전자 기기 를 했 다.전자 소자 가운데 1 개 는 두 개 의 전극 의 장치 만 허용 하 고 게 으른 전류 가 단일 방향 이다.수 많은 사용 은 그 整流 응용 하는 기능 을 한 다.적막감 용 다이오드 은 사용 을 전 자식 의 수 조동하다 콘덴서 이다.

다이오드 관련 15 개 고전 문답 불가 파악 하지 못 했 다

1. 무엇 을 향 해 가 고 있다 는 amoled 기준량 전류?

amoled 기준량 전류 가 흐 르 는 amoled 주요 标称 치가. 예 를 들 면 5A / 100V amoled 를 바로 5A 기준량 전류 이다.보통 기준량 전류 정의 는 이 다이오드 갖 춰 져 있 고 통과 된 기준량 평균 전류 이다.그러나 일부 는 전 은 方波 테스트 를 통과 할 수 있다 면 평균치 는 5A 의 方波 전류 이다.어떤 게 테스트 전제 는 튀 기, 즉 통과 가 가능 한 전류 5A 튀 기.이론적 으로 대해 실리콘 다이오드, 스 파 중 테스트 요건 amoled 를 통 해 더 큰 튀 기 전류 를 같은 이유 로 평균 전류 가 흐 르 는 方波 전 튀 기 전류 를 주 다이오드 에 더 큰 로스되다 이다.그렇다 면 5A amoled 이 반드시 통 과시 킬 수 있다 5A 전류 가 흐 르 는?이 와 관련, 꼭 온도, 당신 은 한 여름 밤 여건 이 넉 넉 하 게 잘 했 다면 다이오드 를 통 해 전류 가 흐 르 는 결 될 윈 제한 될 수 밖 에 없다.

2. 무엇 이 amoled 역 기준량 전압?

다이오드 역 까지 시 감당 할 수 있다 던 압 이 라면, 그 최고 감당 하는 반 압 전압 이 기준량예컨대 5A / 100V amoled 를 누 르 는 100V 기준량 반 이다.비록 모든 다이오드 업체 마다 체재하다 일정한 유 양 을 100V amoled 통상 성장기 110V 도 문제 가 없 겠 지만 그렇게 부 르 는 권 하지 않 기 때문 额定值 를 초과 하지 않 는 다 는 보증 업체 의 신빙성 에 문제 가 생기 는 바로 당신 이 문제 다.또 많은 전원 설계 회사 보장 을 위해 신빙성 도 떨 어 질 것 " 액 설계 를 해 야 한 다.

3. 무엇 이 amoled 성큼 다가 충격 전류

스위치 전원 부 팅 이나 다른 깜빡거리다 몸가짐 만큼 다이오드 견 딜 수 있 도록 큰 충격 전압 이 흘 러 나 쁘 지 않 은 물론 이 고, 그 충격 전류 가 흐 르 는 중복 돼 있 지 않 거나 간격 으로 시 간 오랜 이다.보통 amoled 데이터 수첩 이 정의 이 충격 전류 를 그 테스트 요건 은 언제나 단일 파형 이 충격 전류. 예 를 들 면 단일 正弦波 거나 方波 이다.그 电流值 탈 레 브 (taleb) 로 연간 수백 이다.

을 고객 가치 를 창조 한 고품질 2 三极管 공급자 - SEMIB 3 사 카 부 품을 더 주 세요. http://www.diode-triode.com 컨설팅 로그인

4. 무엇 이 다이오드 의 플러스 안내 통 압 떨 어 졌 다.

다이오드 재정 씨 는 안내 통 을 낳 게 으른 전류 때 누 르 고 떨 어 졌 다.이 압 강등 및 온도 와 성큼 전류 관련 이 있다.보통 실리콘 다이오드, 전류 클 수록 압 강등 커 진 다.기온 이 높 을 수록 압 강등 떨 어 진 다.그러나 탄화 규소 다이오드 은 기온 이 높 을 수록 압 강등 커 진 다.

5. 무엇 이 amoled 역 빠지다 전류?

다이오드 은 역 까지 때 전혀 이상적 인 까지 열 릴 예정 이다.일터 에서 반 고민 해 봐 야 할 때 다소 미세 한 전류 가 흐 르 는 음극 빠지다 까지 양극 이다.이 전류 보통 이 약 하 고 반 압 이 높 을 수록 빠지다 전류 가 클 수록 온도 를 높 을 수록 빠지다 전류 커 진 다.큰 누전 流会 큰 811kg 특별 은 고압 응용 자리 였 다.

6. 무엇 이 amoled 역 회복 시점 과 역 회복 전류?

이것 은 다이오드 는 중요 한 지표 는 소위 빨리 회복, 느 리 게 회복 다이오드 게 가격 을 기준 으로 한 다.다이오드 에서 정 치우치다 전환 까지 반 치우치다 할 때 면 큰 진 역 회복 전류 흐름 에서 음극, 양극 그 역 전류 선 까지 상승 한 뒤 떨 어 진 제로 수준 까지 미미하다.이 라면 그 의 상승, 하강 시간 은 곧 역 회복 시기 를 정점 전류 가 역 회복 전류 이다.이 는 용 주파수 응용 에서 상당한 로스되다 이다.반면 역 회복 시점 과 전류 와 다이오드 까지 시 물적 전류 를 떨 어 뜨 리 는 rate 정 관계 다.이런 문제 를 해결 하 기 위 한 로 회복기 간이 더 빠 른 다이오드, 둘째 는 채용 방식 ZCS 관문 끊 다이오드 이다.

7. 무엇 이 소 프 트 회복 다이오드?

다이오드 은 역 회복 할 때 역 전류 떨 어 진 느리다 는 등 여러 면 에서 소 프 트 회복 다이오드 이다.소 프 트 회복 에 대한 EMI 를 최 소화 하 기 위해 불가 피 한 측면 이다.

8. 무엇 이 amoled 열매를맺다 당기?

열매를맺다 당기 는 amoled 1 기생 매개 도 생각 해 볼 수 있다 는 다이오드 에서 并联 의 당기 이다.

9. 무엇 이 다이오드 기생 한 电感?

다이오드 기생 电感 주로 불쏘시개 논란 도 생각 해 볼 수 있다 는 암 울 한 电感 다이오드 에서 다.

10. 다이오드 정 안내 통 때 깜빡거리다 몸가짐 과정 은 어떻게 되 나.

에 대해 amoled 깜빡거리다 몸가짐 과정 에 관심 이 많은 은 보통 역 회복 특성 때문 이다.그러나 사실 다이오드 반 전파 를 안내 하 고 통 하는 과정 에 주목 하는 곳 이다.이 다이오드 갓 전도하다 통 할 때 도 전하 고 압 강등 이 먼저 로 최대치 에 머물다 까지 떨 어 질 것 으로 稳态 치다.반면 이 최대치 를 따 라 di/dt 의 증대 로 커 질 것 으로 보 인 다.즉 다이오드 벨트 전 통 순간 을 초래 하 게 될 것 이라고 하나 에 성큼 다가 섰 고 전압 뾰 족 봉 전압 을 보다 稳态 전압 이다.빨리 회복 소유물 에 이 성큼 다가 피 너 클 전압 이 작 은 더디다 회복 튜브 심각하다 는 것 이다.이것 을 이 끌 어 낸 또 하나의 문제 =

11. 이 RCD 집게 위 회로 에서 다이오드 도대체 선 더디다 튜브 를 까 빨리 튜브?

RCD 회로 쓰 이지 만 일부 필요 집게 위 하는 자리 였 다. 예 를 들 면 flyback 원 변 MOS 전압 집게 위, 서브 프 라임 整流管 전압 집게 위 였 다.일부 기술 문헌 을 넣 어야 한 다고 용 더디다 회복 튜브 를 이유 는 늦다 회복 튜브 워낙 그 역 회복 기 간이 많이 소요 되 기 때문에 이런 집게 위 당기 중 일부 에너지 가 다이오드 역 회복 과정 에서 환원 회로 를 이렇게 전체 RCD 회로 811kg 수 떨 어 지기 때문 이다.하지만 이 형 작 은 전류 를 저 di/dt 하는 자리 였 다.예컨대 소 출력 flyback 의 옛 변 집게 위 회로 이다.그러나 부적 합 한 전류 를 높이 di/dt 의 집게 위 자리 다. 예 를 들 면 한 전류 수출 의 전기 를 만 드 는 모 기지 집게 위 회로 이다.때문에, 느 리 게 회복 튜브 는 전 통 할 때 종종 에 높 은 전 통 압 강등 피 너 클 을 이루 어 져 집게 위 에서 당기 전압 이 매우 낮 지만 못 살 피 너 클 은 집게 전압 이다.그래서 선택 해 야 한 다. 쇼트 키 다이오드 같은

12. 무엇 이 리스 키 다이오드?

쇼트 키 다이오드 를 이용 해 리스 기 세가 루 공예 amoled 를 와 평범 한 PN 열매를맺다 다이오드 에 비하 면 오히려 장점 = 빠 른 역 회복기 간이 많은 라 역 회복기 간이 0.고 정말 0 역 회복기 간이 지만 상대적 으로 일반 다이오드 보다 빨 라 질 것 이 아주 많 았 대요.그 결점: 역 빠지다 전류 도 크기 때문에 못 만 드 고압 amoled 이다.현재 의 대표적 키 다이오드, 기본 모두 200V 이하 다.비록 일부 회사 를 제공 할 수 있 는 대표적 고압 키 실리콘 다이오드 이기 는 하지만 몇 개 다이오드 직렬 연결하다 이후 수상히 여 겨 때문 이 었 다.물론 회사 를 통 해 독 특 한 공법 을 제조 할 수 있 는 고압 리스 키 다이오드 모델 이지 만, 알 은 어떤 기법 이다.

13. 무엇 이 탄화 규소 다이오드?

보통 여러분 (西 기본적 으로 실리콘 을 원료 로 한 다이오드 지만 최근 비교적 인기 탄화 규소 다이오드 은 용 탄화 규소 를 원료 로 하는 다이오드 이다.현재 는 흔 한 여 고압 의 대표적 키 탄화 규소 다이오드, 장점 = 역 회복 특성 을 잘 키 실리콘 필적하다 리스 다이오드 이다.그러나 고압 amoled 할 수 있다.이 중 많은 응용 PFC 이다.결점: 안내 하 고 통 압 강등 비교적 큽 니 다도 달 라 진 점 과 실리콘 다이오드 와 는 달리 그 를 따 라 압 전 통인 강등 온도 상승 오히려 커 졌 다.조기 탄화 규소 다이오드 를 할 또 충격 흡수 전류 작 신빙성 고등 하지 않 단점 으로 꼽 힌 다.하지만 현재 이 많이 개선 됐 다.

14. 무엇 이 비소 화 镓 다이오드?

솔직히 말 을 들었다 镓 비소 화 재료 앞서 탄화 규소 를 보 였 으나 은 적 들 었 어.현재 비소 화 镓 은 LED 에서 다소 응용 되 지만 출력 기기 등 에서 는 아직 약간 적 었 다.

15. 并联 다이오드 맞 겠 어요?

이론적 으로 는 실리콘 다이오드 를 따 라 압 전 통인 강등 온도 상승 으로 떨 어 지기 때문에 이 부적 합 并联 인 데, 이제 많은 다이오드 을 수상히 여 겨 두 단 관 함께 温升 에게 상대적 으로 식사 를 并联 에 좋 을 것 입 니 다.그러나 탄화 규소 네 압 강등 슬하 온도 상승 으로 치 솟 을 이론적 으로 는 적 절 한 并联 이다.

을 고객 가치 를 창조 한 고품질 2 三极管 공급자 - SEMIB 3 사 카 부 품을 더 주 세요. http://www.diode-triode.com 컨설팅 로그인

  

上一篇: SEMIB 3 사 카 부 품을 2017 설날 방학 통보 를 받 았 다

下一篇: 다이오드 작동 원리 다

HOME    |   회사 에 관    |   제품 중심    |   응용 분야    |   회사 뉴스    |   서비스 센터    |   연락처
판권 소유 : 3 사 카 전자 실업 유한 공사 (선전) 다          Technical support:Creation Network
등록하다 호 : 깊이 IC 구비되다 1121 일 입 니 다
Scan
Add two dimensional code